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정동원 돌싱포맨

    🔹 정동원, ‘돌싱포맨’에서 공개한 럭셔리 라이프

    지난 3월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돌싱포맨’에서 가수 정동원이 자신의 남다른 라이프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한강뷰가 보이는 57평 자가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돌싱포맨’에서 정동원의 솔직한 입담도 돋보였습니다.

    🔹 정동원의 성공적인 재력 관리

    이날 ‘돌싱포맨’ 방송에서 이상민은 “여기 있는 사람들 재산을 다 합쳐도 정동원의 재산을 못 따라간다”라는 농담을 던졌고, 윤정수 역시 “코인 했니?”라며 정동원의 수익에 대한 궁금증을 나타냈습니다. 이에 이상민은 “순수하게 번 돈”이라며 정동원의 자수성가를 강조했습니다. ‘돌싱포맨’ 출연진들도 그의 성공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정동원은 경제적 철학에 대해 “세금을 밀리지 않을 정도면 부자라고 생각한다”라고 현실적인 답변을 내놓아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돌싱포맨’에서도 이를 주제로 한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 임영웅과의 이웃 사촌 인연

    한편, 정동원은 ‘돌싱포맨’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이웃 사촌이라는 사실도 공개되었습니다. 이상민은 “임영웅이 펜트하우스에 사는데, 동원 군은 57평에 혼자 산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돌싱포맨’ MC들은 정동원의 생활 수준에 대해 부러움을 표하며, 그와 임영웅의 친분에 대한 질문을 이어갔습니다.

    🔹 중2병과 명품 사랑, 그리고 변화

    ‘돌싱포맨’에서는 정동원의 과거 명품 사랑에 대한 이야기도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누가 봐도 명품이라고 알 수 있는 브랜드를 입었다”라며 명품에 빠졌던 시절을 회상했습니다. 하지만 장민호가 “하나도 멋있지 않다”라며 충고한 이후, 명품 과시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정동원은 “이후로 명품 로고가 박힌 옷이 하나도 안 멋있어 보였다”라며 자신의 변화를 솔직하게 고백했습니다. ‘돌싱포맨’ 출연진들은 이에 공감하며 각자의 패션 철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미스터트롯’ 결승전 비하인드 스토리

    정동원은 ‘돌싱포맨’에서 과거 ‘미스터트롯’ 결승전 당시 포경수술 후 무대에 섰다는 충격적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결승을 앞두고 수술을 받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대회 일정이 연기되면서 붕대를 감은 채 무대에 올랐다고 합니다.

    그는 “정말 다행인 게 슬픈 노래를 부른 거다. ‘누가 울어’와 ‘여백’이었는데, 슬픈 감정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었다”라며 웃픈(?)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돌싱포맨’ MC들은 이에 폭소하며 그의 끈기에 감탄했습니다.

    🔹 정동원의 철학과 앞으로의 행보

    ‘돌싱포맨’ 방송 후 정동원은 현실적인 돈 관리 철학과 명품에 대한 가치관 변화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또한, “영웅이 형은 가수로서의 조언을 해주고, 민호 삼촌은 인생 조언을 해준다”라며 자신의 멘토들에게 감사를 표하기도 했습니다. ‘돌싱포맨’에서 이러한 대화는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정동원의 라이프 스타일과 철학, 그리고 ‘돌싱포맨’에서의 솔직한 이야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의견을 남겨주세요!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정동원 돌싱포맨

    반응형